일상 이야기/먹거리 이야기

춘천/남춘천역 맛집 - 이자카야 '동필가'

려콩맘 2023. 4. 5. 10:02
반응형

춘천에서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를 찾고 계신 분들께 추천 드리는 남춘천역에 위치한 이자카야 '동필가'를 소개합니다. 

저는 금요일 저녁 10시쯤 방문했는데요. 웨이팅이 있었어요.

다행히 기다리는 사람들이 저희 뿐이여서 10분 정도 대기 후 들어갈 수 있었어요.

안쪽 방으로 안내해 주셨는데요. 제가 좋아하는 아늑하고 살짝 어두운 불빛이라 너무 좋았어요. 

 

 

 

1. 메뉴

저는 이자카야에서 제일 좋아하는 건 사시미 모리아와세인데요.(숙성회 모듬) 

여기서는 동필가 스페셜이 유명하다고 해 동필가 스페셜로 주문했어요.

가격대가 좀 있는 편이예요.

 

동필가 스페셜이 무려 68,000원 ..! 

아마 우니가 있어서 더 가격이 나가지 않았을까 싶어요. 

 

메뉴는 이렇게 많은데요. 다음에는 다른 메뉴들도 먹어보고 싶어요. 

후토마끼와 모듬꼬치도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기본찬으로 나온 건데, 장아찌일까요? 잘 모르겠어요. ㅎㅎ 

 

 

 

같이간 지인과 각자 하이볼을 시켰어요. 

 

 

 

 

 

 

2. 동필가 스페셜 

 

동필가 스페셜이네는 참치회, 단새우, 우니, 아보카도를 감태에 싸서 먹는 메뉴인데요.

 

 

 

이렇게 싸 먹으면 되는데요.

너무 너무 맛있더라고요.

특히 저는 단새우 + 우니 + 아보카도 + 감태 조합을 추천드립니다.

우니도 너무 신선하고 좋았어요.

 

 

 

 

가격 빼고 다 좋았던 춘천 이자카야 '동필가' 였습니다.

남춘천역에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를 찾고 계신다면 한번쯤 가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