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야기/먹거리 이야기

원할머니 보쌈 메뉴, ㅡ맛보쌈 후기

려콩맘 2023. 4. 6. 08:55
반응형



원할머니 보쌈 메뉴와 맛보쌈의 구성과 후기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메인메뉴보다 그와 함께 나오는 사이드가

 

더 먹고싶어서 음식을 시킨적 있으신가요?

전 원할머니 보쌈이 그런 것 같아요.

 


보쌈보다 같이 나오는 김치가 너무 먹고 싶어서 시키거든요.

원할머니보쌈을 지금까지 지켜온건 단연 김치가 아닐까 생각해요.

그런데 메뉴 중 김치가 안나오는 메뉴들도 있으니

 

만약 저처럼 원할머니보쌈의 김치를 사랑하시는분들은 잘 시켜야 하겠죠!


 

1. 원할머니 보쌈 메뉴


 

원할머니보쌈

 

메뉴 구성은 매장마다 조금 상이한것 같아요.


여럿이서 먹는다면 보족원쌈으로 보쌈과 족발을 모두 즐겨도 될것 같고,

 

그냥 보쌈에 김치만 원한다면 맛보쌈,

 

무말랭이와 배추 파절이 등의 곁들이 반찬을 원한다

 

모듬보쌈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그냥 맛보쌈을 시켰어요.

막국수는 그냥 제공되지 않는 경우가 많으니 구성을 확인해 보시고

 

추가주문하시면 됩니다.

 

1인 막국수도 6,000원에 따로 판매되어 부담없이 추가할 수 있어요.


 

반응형

 

 

2. 맛보쌈 구성



저는 맛보쌈 중에 1인 비빔국수 (44,000원)를 시켰어요.

맛보쌈(중)의 구성은 보쌈고기 2팩, 김치 2팩, 치커리무침,

 

마늘, 쌈장, 고추, 콩나물국 2팩, 새우젓이고 막국수는 추가 주문했어요.

아, 리뷰이벤트로 떡쌈도 받았어요.

 

원할머니보쌈
원할머니보쌈
원할머니보쌈김치




 

 

 

3. 맛보쌈 후기


 


보쌈고기는 적당히 부드럽고 맛있었고


김치도 너무 맛있었어요.


색만 봐도 먹음직스러운데,  먹어보면 달달하고 시원해요.

 

설탕이 들어갔겠죠?


엄마들은 안 좋아하실 맛ㅎㅎ

막국수는 그냥 평범한 맛인데 매우 자극적이였어요.

 

그래서 고기랑 더 잘 어울렸던것 같기도해요.  

 

치커리 샐러드도 느끼할때쯤 입을 개운하게 해줘서 좋았어요.

떡쌈은 과연 어울릴까 싶었는데


은근히 어울리더라고요. 전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근데 돈주고 추가해서 먹을 수 있다면?


안 시킬것 같긴 해요. ㅎㅎ



맛있는 김치가 땡길때 원할머니 맛보쌈을 추천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