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야기/먹거리 이야기

원주 한옥 카페 - 분위기 좋고 빵도 맛있는 '베이커리궁'

려콩맘 2023. 5. 2. 07:44
반응형

 
 

 원주 한옥 카페 
 베이커리 궁 
 

 
 

따스한 봄날 야외에서 맛있는

빵과 커피를 즐길 수 있는

분위기 좋은 카페 '베이커리 궁'을 소개합니다. 
 


저는 부모님과 아기와 함께 갔는데요. 
 
카페 분위기가 어른들이 더 좋아할

아늑한 분위기였어요. 
 
다만 아기의자가 없는점이 아쉬웠어요. 

 

 
 
 
 

1. 위치 및 운영시간


 
베이커리 궁은 행구동 수변공원

근처에 위치해 있는데요. 
 
홍익돈가스와 함께 운영하시는것 같아요.
 
같은 주차장에 주차하게 되어있더라고요. 
 

 

◆ 위치 : 원주시 행구로 307
◆ 운영시간 : 화~일 10:00 ~ 22:00 
월요일 휴무 
 
 
 
 

2. 카페 외관 및 내부 


 
 

마당이 멋지게 꾸며져 있어서 날 좋은날에는

야외 자리에 앉아도 좋을 것 같아요. 
 
다만 입구에 계단이 있어서 유모차는

가지고 들어가기 어려웠어요. ㅠㅠ 
 
다리가 불편하신분들에게도 입장하기

어려운 곳이라는 점이 아쉬웠어요.
 
그래도 계단에서 내려다 본 정원은

이렇게나 멋있네요.
 
찾아보니 야간에 조명이 들어오면

더 멋진것 같더라고요. 

 
 

이곳이 입구예요. 
 

 
 
 

한옥의 멋이 살아있는 카페 외관이

멋있더라고요. 
 
어른들이 너무 좋아하실 것 같은 분위기 ! 
 

 
 
 

카페 내부로 들어가니 생각보다

아담하고 아늑한 공간이 나왔는데요.
 
이렇게 꽃과 나무들로 장식되어 있어요.
 
세련된 느낌은 아니지만

그 나름대로 분위기가 있어요. 
 

 
 
 

저희가 앉았던 자리예요. 
 
넓은 자리도 마련되어 있어

대가족이 함께 방문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카페 중간에는 진짜 나무가 있더라고요. 
 
(당연한 얘기지만 꽃은 조화였어요. ㅎㅎ) 

 

 
 
 

 

 

반응형

 

 


 
 

3. 메뉴 / 빵종류


 
커피와 차 종류가 많았어요. 
 
종류는 밑에 메뉴판을 참고해 주세요. 
 

 
 
 

케이크 종류도 있어요. 
 
케이크들이 너무 귀여워요.

맛도 어떨지 궁금했지만

저희는 빵만 먹었어요. 
 

 
 

빵종류도 많았는데요.

어떤것들이 있는지 살펴볼까요?
 
 

 

 
 
다 너무 맛있어 보여서

한입씩 먹어보고 싶었어요. ㅋㅋ 

 

 
 
 

말차크로와상이 특이해 보여요. 
 
다음에 가면 꼭 먹어볼래요. 
 

 
 
 
 
 
 
 

4. 추천 메뉴


 
 
소금빵이랑 먹물치즈빵 초코 크로와상을

커피와 함께 시켰는데요.
 
아메리카노가 다크한 편이라 남편이

아메리카노 맛집임을 인정했어요. 
 
저는 소금빵을 좋아하는데

사실 맛없는 곳도 있거든요.
 
근데 여기는 맛있습니다. !! ㅎㅎ 
 
 
근데 전체적으로 빵이 다 맛있었어요. 
 
그래서 나오면서

빵을 좀 더 사가지고 나왔답니다. 
 

 
 
 
 

이상 원주 베이커리궁 방문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