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야기/춘천 이야기

춘천 구봉산 카페 라타르타 - 에그타르트 찐 맛집

려콩맘 2023. 5. 19. 15:11
반응형

 

 

 

 

 

 

 춘천 카페 라타르타 

 방문 후기 

 

춘천에그타르트
타르트 선물세트

 

 

 

춘천에서 진짜 맛있는

 

에그타르트를 맛볼 수 있는 카페를 소개할게요.

 

구봉산에 위치한 '라타르타'예요. 

 

 

남편과 저는 제주도에서 맛보았던

 

아줄레주의 에그타르트맛을 못 잊고 있었는데요.

 

그 비슷한 맛을 이곳에서 찾았어요. 

 

아기의자는 없었지만 유모차를 끌고 아기와 함께

 

다녀오기 좋았어요.

 

 

 

 

 

1. 위치 및 운영시간


 

구봉산 초입에 위치해 있어요.

 

구봉산 스타벅스 옆이예요. 

 

구봉산 스타벅스가 유명하고 또 좋기도 하지만 

 

주말에는 사람이 많아도 너~~~무 많아요.

 

주말에는 다른곳을 방문해 보시는 것도 좋아요.

 

이곳도 전망이 좋거든요. 

 


위치 :
 춘천시 동면 순환대로 1154-53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30
전화번호 : 033 - 253 -3420

*매일 12:00~13:00 사이에 타르트가 나옴 

 

 

 

 

 

 

 

 

2. 외관 및 내부 


 

 

내부는 어떤지 한번 살펴볼까요? 

 

내부자리도 꽤 넓고 단체 자리도 있어요.

 

저희가 갔을때 거의 

 

10명 이상의 단체손님이 있더라고요. 

 

단체석이 있는 카페를 찾으신다면 

 

 문의해 보시면 될것 같아요.

 

춘천라타르타
춘천라타르타
춘천라타르타

 

 

 

창가자리에서는 구봉산 전경을

 

감상할 수 있어요. 

 

 

 

 

날씨가 좋은날에는 야외자리도

 

이용할 수 있는데요.

 

야외에도 꽤 넓은 좌석이 있어요.

 

 

 

 

처음에는 야외자리에 잡았다가

 

너무 더워 실내로 이동했어요. 

 

 

 

이렇게 멋진 구조물도 있는데요.

 

사진찍으니 너무 멋있더라고요. :)

춘천라타르타

 

 

 

너무 너무 멋있지 않나요?

 

하늘이 배경이 되어 작품이 완성되는 느낌! 

춘천구봉산카페

 

 

 

3. 메뉴


 

어떤것들을 판매하고 있는지

 

함께 살펴볼까요?

 

음료 종류는 이렇게 있어요. 

 

아무래도 타르트와 먹는다면

 

아메리카노 추천이요 !

 

저는 아인슈페너를 시켰어요.

 

 

 

 

타르트 종류는 

 

에그타르트, 소보로 타르트, 초코 타르트, 

 

시나몬 타르트, 아몬드 타르트 등이 있는데요.

 

기본이 최고인것 같아요.

 

에그타르트 강추!! 

 

 

반응형

 

4. 방문 후기


 

 

 

저는 에그타르트와 시나몬, 소보로를 

 

시켰는데요.

 

저는 시나몬과 에그타르트는 좋았는데

 

소보로는 별로였어요.

 

근데 남편은 소보로가 맛있었다고 해요.

 

 

 

 

함께 시킨 아메리카노와 아인슈페너

 

솔티드 아인슈페너를 시켰는데요.

 

거품에서 짭짤한 소금맛이 느껴지면서

 

더 고소한 맛이 나더라고요. 

 

 

 

 

 

 

 

 

 


방문후기

 

맛있는 에그타르트를 먹고 싶으신분!

 

그리고 전망좋은 구봉산 카페를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해 드리고 싶은 카페였어요.

 

특히 주말에 가도 그렇게 사람이 붐비지 않아

 

한적하고 좋았어요.

 

에그타르트 세트는 선물하기도 좋을 것 같아요. 

 

방문하신다면 

 

꼭꼭 

 

에그타르트를 드세요. 

 

뭐든 기본이 최고인 것 같아요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