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야기/춘천 이야기

춘천 고급스러운 배달 맛집) 마코토 스시 앤 덮밥

려콩맘 2023. 8. 1. 19:27
반응형

 
 
 
 춘천 배달 맛집 
 마코토 스시 앤 덮밥 
 리뷰:) 

 
 
 

춘천에서 너무 맛있는 배달맛집을 발견해서 
 
소개하고자 합니다. 
 
숙성회와 스시, 카이센동 등의
 
메뉴를 팔고 있는데요.
 
오마카세를 너무 맛있게
 
먹어본 기억이 있는 가게였는데
 
배달도 하는줄 몰랐어요. 

 
 
 
 

 

1. 위치 및 운영시간


 
◆ 운영시간 : 평일, 토요일 오전 11:30 ~ 8:00
 
(준비시간 : 오후 1:30 ~ 오후 5: 30) 
 
준비기간에는 주문이 되지 않아요. 
 
 
◆ 위치 : 강원도 춘천시 퇴계동 1082 104동 
 
가게를 찾아가봤을때
 
반대편은 라멘집, 그 반대편은 오마카세집이였어요.
 
그래서 위치를 검색할땐 
 
마코토라멘이라고 검색해도 되더라고요. 
 
방문포장도 가능한것 같아요. 
 
배달의 민족에서는 
 
오전 11시 ~ 

 
 

 

반응형

 

2. 배달 후기


 
저는 우니 카이센동(25,000원)과 
 
스시(20,000원), 치킨가라아게(5,000원)을 
 
시켰는데 배달비는 3,000원이였어요. 
 
 
그래서 총 53,000원에 주문했어요.
 
배달음식치고 꽤 비싼가격이였는데요.
 
이날은 동생이 시험이 끝나고 오랫만에
 
집을 방문한터라 특별히 시켜보았어요. :) 
 

 
 
우니 카이센동
 
일반 카이센동보다 5,000원이 비쌌는데
 
그게 다 저 위에 올라간 우니 때문 !! 

 
카이센동에서 너무 마음에 들었던 점이
 
이렇게 밥과 횟감이 분리되어 있는거였어요.
 
보통 밥 위에 올려주시는데
 
배달이라 그런지 따로 주셨는데 
 
따로 있으니까 먹기 너무 편하더라고요..
 
약간 숙성회를 밥과 곁들여서 먹는 느낌?
 
셀프 초밥 만들어 먹는 느낌? 
 

 
 
우니가 너무 신선하고 달콤했어요.
 
오징어는 입에서 착착 달라붙고,
 
회도 진짜 두껍고
 
양도 꽤 많아서 먹다보니 너무 배부르더라고요.
 
가격대비 진짜 너무 괜찮았어요. 
 

 
 
스시 (20,000원)
 
스시도 너무 훌륭했어요.
 
가게에서 오마카세 먹을때도
 
너무 맛있게 먹었어서
 
맛있을줄 알긴 했지만!! 
 
집에서 먹으니 더더더 맛있었어요. 
 
종류도 광어지느러미에 고등어에 
 
참치에 등등 진짜 종류 다양하게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와사비는 빠져있어서 따로 넣어먹어야 해요.
 
생와사비라 엄청 맵더라고요. 
 

 
 
 
 
 
치킨 가라아게 (5,000원)
 
혹시나 양이 부족할까바 가라아게도
 
하나 시켰는데요.
 
양이 너무 많았어요. ㅋㅋ 

 
 
기본으로 주시는 장국에는
 
새우 머리가 들어가 있어서
 
왠지 고급진 느낌 ! 
 

 
 
 
귀여운 간식도 서비스로 주셨답니다. 
 
 

 
 
+추가

너무 맛있어서 다음날

또 시켰어요.


숙성회 2인분 45,000원


양이 진짜 많고

남편이랑 저랑 회로 이렇게

배부르기 처음이라며ㅋㅋ


너무 배부르게 잘 먹었어요!

남편왈 살짝 아쉬운점이라면

남편이 아귀간을 진짜 좋아하는데

원래 시켜먹던곳에선

약간 달달한 양념에 절여주셨나봐요.

(전 아귀간을 못먹어서 모르겠지만)

그게 쪼금 아쉽구 나머진

다 넘 대만족이였어요.



 


블로그에 리뷰할 생각이 따로 없었지만
 
먹어보고 너무 감동해서 올리는 후기입니다. :) 
 
숙성회 좋아하신다면 꼭 시켜보세요.
 
오마카세도 완전 강추합니다.
 
너무 맛있게 먹은 춘천 마코토 스시&덮밥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