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야기/춘천 이야기

[춘천 맛집] 후평동 '착한곱 한우곱창' (착한곱창)

려콩맘 2023. 8. 24. 17:40
반응형

 

 

 착한곱 한우 곱창 

 방문 리뷰 

 

 

 

 

 

제 기준 춘천 곱창 맛집 1위인

 

착한곱 한우곱창에 다녀왔어요.

 

저는 맨날 남편이랑 '착한곱창'이라고 불렀는데

 

정식 명칭이 '착한곱 한우곱창'인것을 이제야 알았네요.

 

그래도 그냥 앞으로 쭉

 

착한곱창이라고 부를것 같은 느낌이예요. 

 

ㅎㅎ 

 

 

 

 

1. 위치 및 운영시간


 

 

◆ 위치 : 춘천시 백령로 214

 운영시간 : 17:00 ~ 22: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저는 후평점만 있는 줄 알았는데

 

석사점도 있더라고요. 

 

또 체인점인것도 이번에 찾아보며 알았어요.

 

 

 

tip. 평일 저녁에도 웨이팅이 있을 정도라

 

미리 예약하고 방문하시기를 추천드려요. 

 

 

좌식자리가 3군데 정도 있고.

 

입식자리가 6-7자리 정도 있는것 같은데

 

예약할때 자리도 얘기하시면

 

예약이 가능한것 같아요. 

 

 

 

 

 

 

2. 외관 및 내부 


 

 

내부 사진 겨우 이거 하나 찍었네요..?

 

ㅎㅎㅎㅎ

 

사람이 많아서 찍기 힘들었어요.

 

입식은 이런 느낌이예요.

 

약간 동네 맛집 편안한 분위기 ! 

 

 

 

 

 

3. 메뉴


 

 

메뉴로는 곱창, 막창, 대창

 

그리고 한우모듬이 있어요. 

 

염통은 추가로 더 주문이 가능해요. 

 

 

저는 모듬으로 2인분 시켰어요. 

 

 

 

 

밑반찬은 콩나물과 부추

 

무쌈과 마늘쫑

 

콩가루와 

 

선지해장국이 나와요. 

 

 

 

 

 

이 부추랑 콩나물은 나중에

 

곱창이랑 같이 구워 먹으면 진짜 너무 맛있어요. 

 

 

 

 

저는 무쌈이랑 마늘쫑은 잘 안먹었는데

 

느끼할때 한번씩 싸먹으면

 

맛있을것 같아요. 

 

소스는 간장소스와 소금장을 주셔요. 

 

 

 

 

 

그리고 선지해장국이 기본찬이라니,

 

너무 좋아요.

 

소주 안주로도 딱 좋고

 

국물이 있어서 좋더라고요. 

 

 

 

 

 

술이 나오면 이렇게 바구니에

 

담겨 나와요.

 

선지를 건져서 기름장이 콕 찍어

 

먹으면 최고의 술안주 !

 

 

 

 

 

 

 

술은 이렇게 바구니에 담겨 나와요. 

 

상 위에 올려놓으면 열기때문에

 

술이 식으니까

 

의자에 올려놓기 ! 

 

ㅋㅋ 

 

 

반응형

 

 

 

곱창이 나오는데 꽤 시간이 걸려요.

 

그래서 예약할때 미리 주문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당 ㅋㅋ 

 

 

드디어 나온 곱창!

 

이렇게 자리에서 잘라주세요. 

 

 

 

너무 고소하고 맛있는 곱창

 

질기지 않고 부드러워요.

 

다 비슷해 보이는데

 

왜 이렇게 여기 곱창이 맛있을까요? 

 

궁금 ㅎㅎ 

 

 

이건 막창

 

씹는맛이 일품입니다.

 

 

 

부추를 이렇게 구워서 

 

막창과 함께 먹으면 꿀맛이예요.

 

 

 

노릇 노릇 구워지며 맛있어 지는중

 

여기 같이 구워지는 단호박과 감자가

 

너무 너무 맛있답니다. 

 

 

 

그리고 꼭 먹어야 하는건

 

바로 이 볶음밥이예요.

 

진짜 여기 볶음밥 최고예요 - 

 

 

 

정신 못차리고 먹느라

 

사진을 미처 찍지 못했는데

 

미리 섞은 밥과 계란을 함께 볶아주세요. 

 

그리고 살짝 눌러주며 볶아주면 

 

대존맛 볶음밥 완성이요!! 

 

 

 

 

 

 

살은 찌겠지만,

 

몸에도 썩 좋지 않을거란걸 알지만...

 

탄수화물 포기 못해... ㅠㅠ 

 

특히 기름 가득 들어간 볶음밥은

 

진짜 너무 맛있죠... 

 

 

 

하지만 너무 배불러서 항상

 

볶음밥은 다 못 먹는것 같아요.

 

사진으로 보니

 

너무 아쉽네요. ㅋㅋㅋ 

 

 

 

 

 

4. 방문후기


 

 

집 앞 맛집이만

 

곱창집은 아무래도

 

아기랑은 오기 힘들기에

 

 

자유부인일때 방문했던

 

저희동네 맛집이였어요. 

 

 

 

곱창집이 많지만

 

진짜 여기만큼 부드럽고 고소한

 

곱창집은 없는 것 같아요. :) 

 

 

단점이라면 조금 

 

시끄럽다는점..ㅎㅎㅎ 

 

조용히 얘기를 나누며 식사할만한 곳으로는

 

적합하지 않지만

 

그래도 너무 맛있어요 !

 

 

곱창맛집을 찾으신다면

 

이곳을 추천해드립니다. 

 

 

이상 '착한곱 한우곱창' 방문 리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