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야기/춘천 이야기

춘천 실내 아기랑 갈만한 곳) 실내 동물원 - 플레이정글

려콩맘 2023. 11. 28. 11:41
반응형

 

 

 

  플레이 정글 

  방문 리뷰 

 

 

 

 

 

 

이미 다녀올 사람들은 다 다녀왔다는

 

그곳ㅋㅋ 플레이정글에 다녀왔습니다.

 

이제 날이 점점 추워져 

 

아기랑 바깥활동을 하기 어려운데요.

 

 

이럴때 가기 좋은곳이 

 

이런 실내 놀이 공간인것 같아요. 

 

어린 아기부터 호기심 많은 초등학생까지

 

또 성인들의 데이트 장소로도 좋은 곳이였어요.

 

 

 

1. 위치 및 운영시간


 

 

 

 

위치 : 춘천시 후석로 120 춘천NH타운 5층 
운영시간 : 11:00 ~ 19:00
전화번호 : 0507-1333-9085
예약 방법 : 네이버예약 
금액 : 24개월 미만 무료 (증빙서류지참-가족관계증명서,등본 등)
24개월~초등학생(2시간이용권) 18,000원
중학생~성인(2시간이용권) 15,000원
65세 이상 우대가 10,000원 

 

 

춘천 엔타건물 5층에 위치해 있어요.

 

주차하기도 편하고,

 

내부에 식당도 많아 아기와 함께 방문해서

 

식사까지 하기에 좋은 코스예요.

 

 

네이버로 미리 예약한 뒤 

 

편한 시간에 방문하시면 된답니다.

 

 

비슷한 시간에 오신 분들을 3-4팀씩 묶어

 

사육사분께서 하나하나 설명해 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만약 먼저 진행중인 팀이 있다면 

 

내부 놀이공간에서 놀거나 

 

 

천천히 둘러보다가 번호를 불러주시면

 

그때부터 설명들으시면 되어서

 

소규모로 체험할수 있었어요. 

 

 

 

2. 외관 및 내부 


 

 

 

 

플레이정글 엔타점

 

내부를 한번 살펴볼까요 ~? 

 

 

 

 

 

이곳은 뱀이나 파충류들이 있는 공간이예요. 

 

 

 

 

 

아이들이 놀 수있는 정글짐도 있어요.

 

저희 아기도 저희 차례를 기다리며

 

여기서 잠시 놀이하는 시간을 가졌어요. 

 

 

 

외부음식 반입은 되지 않고,

 

이곳에서 차나 커피류를 시킬 수 있어요. 

 

아이들 간식도 준비되어 있어요. 

 

 

 

이곳이 카운터예요. 

 

저 뒤에 하얀 바구니에 짐을 보관할 수 있어서

 

두손 가볍게 구경할 수 있어 좋았어요.  

 

 

동물들이 꽤 많은 공간임에도

 

너무 깔끔하게 관리되어 있어 놀랐어요.

 

물론 동물들로 인해 냄새는 조금 나긴 하지만

 

심한편은 아니였어요. 

 

 

 

 

20분정도 둘러보고 구경하다 보니

 

저희차례가 되어 설명을 들을 수 있었어요.

 

 

설명을 해주시면서 뱀을 꺼내 한번씩 

 

다 만져볼 수 있게 해주셨는데,

 

저희가 너무 무서워 하니 ㅋㅋㅋ 

 

파충류는 가볍게 건너 뛰고 

 

교감할 수 있는 포유류 쪽으로 빨리 넘어가 주셨는데

 

포유류 쪽이 저희 취향이더라고요. 

 

너무 귀여움..ㅠㅠ 

 

 

 

 

 

귀여운 알파카

 

우리가 너무 좁은것은 아닐지 걱정되었어요.ㅠㅠ 

 

 

 

 

귀여운 돼지 자매 :) 

 

 

 

피카츄의 모델인 친칠라.

 

친칠라를 머리 위에 올리고

 

사진찍는것이 약간 필수 코스인것 같았어요.

 

너무 귀여웠지만 시간마다 나와

 

사진을 찍어야 하는 

 

친칠라에게 미안하기도 했던.. 

 

 

동물 친구들과 교감중인 콩이 ㅎㅎ 

 

이렇게 좋아하는걸. 

 

왜 진작 못데리고 왔을까요. 

 

 

오리 친구들도 안녕~~ 

 

 

 

 

기니피그 친구들 안녕~~

 

두마리로 시작해 엄청난 번식력을 보이고

 

있다는 기니피그.

 

분양도 문의받는것 같았어요. 

 

 

 

 

거북이 아저씨 안녕~~?

 

 

 

 

안녕 귀여운 작은 쥐야? 

 

1년밖에 살지못한다던 초미니 쥐 

 

 

귀여운 털복숭이 쥐도 안녕~ 

 

 

 

산책나온 거북이 아저씨~ 

 

 

 

파충류 친구가 콩이 몸을 엉금 엉금 

 

반응형

 

 

앵무새 친구와도 인사했어요. 

 

앵무새들이 답답하지 않게

 

돌아가며 한번씩 산책할 수 있게 해주시는게

 

좋아 보였어요. 

 

 

 

마지막에 제일 좋았던 공간

 

새들에게 먹이를 주는 체험을 하러 새장안에

 

들어갈 수 있게 해주시는데요.

 

알록달록 예쁜 새들이 날아와

 

손에 있는 먹이를 먹는데

 

너무 신비롭더라고요. 

 

 

 

연신 와- 와-

 

거리며 눈이 휘둥그레해지던 콩이

 

신기하지? 

 

 

 

 

4. 방문 후기


 

 

 

그저 동물들을 눈으로 보는 것이 아닌

 

하나 하나 설명을 듣고 

 

만져보고,

 

체험할 수 있어서 너무 유익하고

 

재미있었어요.

 

이 가격에 이렇게 친절한 설명까지,

 

너무 저렴하게 질 높은 체험을 하고 온것 같아요.

 

 

남자직원분께서 

 

손에 동물이 할퀸 자국도 있으시던데,

 

동물들을 애정을 가지고 돌봐주시는게

 

느껴졌고,

 

설명도 너무 친절하게 잘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월급 많이 받으셔야 할 것 같아요!!!

 

 

 

ㅋㅋㅋㅋ 

 

 

 

다만 아쉬웠던점.

 

 

파충류나 뱀등을 하나 하나 다 꺼내서

 

만져보게 해주시고 설명해주시는

 

그부분이 좀 길게 느껴졌어요.

 

나중에는 그뱀이 그뱀같은 느낌.ㅋㅋㅋ 

 

 

이건 여기 방문했던 다른 아기엄마도

 

하더라고요.

 

일반인 눈에는 다 비슷비슷한 뱀이고 파충류라

 

하나 하나 다 꺼내 설명해주시지 않고

 

그냥 한두종류만 

 

꺼내서 보여주셨어도 충분했을것 같은느낌. 

 

 

이부분에서 직원분도 너무 힘드실것 같고,

 

뱀들도 불쌍했거든요ㅠㅠ 

 

 

 

그 외 너무 만족스러웠던 플레이정글 엔타점 

 

방문 후기였어요.

 

시설도 너무 깔끔.

 

동물들도 관리 잘 되어 있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설명도 최고! 

 

정말 빠지는거 없이 완벽했던 곳.

 

 

가격이 정말 저렴하게 느껴질 정도였어요.

 

꼭꼭 가보세요. 강추합니다. 

 

 

다만 저희 콩이는 여기 다녀와서

 

너무 자극적이였는지 ㅋㅋㅋ

 

잠을 못자고

 

새벽에 깨서

 

멍멍- 멍멍- (동물들은 다 멍멍이라함)

 

하다가 한참을 잠을 이루지 못했어요. 

 

과자극 주의:) ㅋㅋㅋ 

 


플레이정글엔타점

 

직원분들 월급 많이 받으세요.

 

최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