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이야기/육아용품 리뷰

아기 패딩 추천 - 뉴발란스키즈 패딩 아웃포켓 보이 미디다운

려콩맘 2023. 11. 30. 14:43
반응형

 

 

 

 

 뉴발란스 키즈 

 아기 패딩 추천 

 

 

 

 

우리 아기 첫 패딩으로 추천하고 싶은 

 

뉴발란스키즈 패딩을 소개합니다. :) 

 

 

나온지는 꽤 된 디자인인 것 같은데 

 

제 눈엔 신상보다 이게 더 이쁘더라고요? 

 

 

 

제품명은 NK9PD4106U

 

 

 

저는 매장에 재고가 없어

 

택배로 받아 보았는데요.

 

착샷은 이렇답니다. 짠. 

 

 

 

콩이는 16개월에 키는 잘 모르겠고,

 

몸무게는 14키로의 우량아인데요. 

 

넉넉하게 잘 맞아요.

 

거의 롱패딩 느낌인데요. ㅋㅋ 

 

제일 작은 사이즈인 100사이즈를 했음에도

 

크긴 크더라고요.

 

 

3년 입힐거니깐요. 

 

 

 

 

공식 홈페이지에서 살펴보니 가격은

 

259,000원인데요.

 

지금 알았는데 보이 미디다운이네요. ㅋㅋ

 

여자아이지만 구매했어요.

 

아기옷에 남녀가 어딨겠어요~~ 

 

 

 

 

저는 백화점에서 구매했는데요.

 

이런저런 할인받아 24만원대에 구매했어요. 

 

 

 

1. 상세정보 

 

 

패딩의 전체샷

 

아기옷은 다 너무 귀여운 것 같아요.

 

어른 디자인을 축소화한 듯한 느낌. 

 

사이즈는 제일 작은 100사이즈예요. 

 

 

 

등부분에도 이렇게 디테일한 디자인이

 

있어서 뒷면도 이뻐요. 

 

 

 

 

 

 

충전재는 거위털이예요.

솜털 80% 깃털 20%

 

겉감은 폴리에스터 100%

안감은 나일론 100%

 

 

이렇게 왕주머니가 양쪽에

 

두개 있고, 윗쪽에도 수납공간이 있어요.

 

아기들한테 수납공간이 굳이

 

필요할까 싶긴 해요. ㅋㅋ 

 

 

 

모자는 탈부착이 가능해요. 

 

 

 

 

허리에 스트링이 있어요. 

 

 

 

팔 길이가 좀 긴데,

 

위로 올려서 조여주면 되더라고요. 

 

 

 

2. 착용 사진 

 

 

16개월, 14키로의 아기가 입은

 

실제 착용샷이예요. 

 

 

 

 

좀 크긴 하지만 배가 많이 나와서

 

넉넉하니 편하게 잘 맞는 것 같아요.

 

생각보다 가볍고 따뜻하고 포근해 보여서 

 

잘 산것 같아요. 

 

눈오면 요 패딩입고 같이 눈사람

 

만들러 나가자~~ :)

 

 

 

아기 패딩 고민하고 계시는 분들께

 

참고가 되길 바라며,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