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야기/춘천 이야기

춘천 분위기 좋은 술집- 하이바) 하이볼 전문 펍

려콩맘 2024. 1. 23. 16:41
반응형

 
 
 
 춘천 하이바 
 방문 후기 
 
 
 
 
 
분위기 좋은 신상 술집이

생겼다고 해 다녀왔어요.
 
사실 다녀온지는 한달정도 되었는데 
 
뒤늦게 올리는 후기 :) 
 
저같은 술찔이들이 좋아할만한 곳이예요.
 
다양한 하이볼을 맛볼 수 있는

하이볼 전문점이랍니다. 
 



하이볼 전문 펍이라 ! 
 
너무 기대되었어요. 
 
 
 
 

 

1. 위치 및 운영시간


 
 

  • 위치 : 춘천시 퇴계동 1153-3
  • 운영시간 : 17:00~02:00
  • 휴일 없음. 

 
 
일성아파트 앞쪽에 위치해 있는 데요.
 
건너편에 어방어점이 있어요.
 
회 먹고 2차로 가면 딱 좋을 것 같은 느낌. 
 
 
 
 
 

 

2. 외관 및 내부 




내부 분위기 한번 살펴보실께요.

너무 고급지고 분위기 있어요.



그리고 제가 너무 좋아하는

살짝 어두운 조명이라

마음이 편안해져요.

왠지 술마실때 너무 밝으면

전 싫더라구요.

ㅎㅎㅎ


바도 있고 테이블도 있고

내부에 넉넉한 공간이 있어요.

테이블 사이사이

간격이 빽빽하지 않아

도란도란 얘기나누기 좋았어요.




저희는 여기 구석진 곳에

자리를 잡았어요.

오픈시간 얼마되지않아

방문했더니 한적했어요.

 
 

3. 메뉴


 
무척 다양한 종류의 하이볼이 있어요.

하나씩 맛보다 보면 하이볼로

배 채우기 완전 가능할듯한 ㅋㅋ
 


다 너무 먹어보고 싶었어요.

저희는 감귤사와

쿨라임

자허블?

이렇게 시켰던것 같아요(가물)


안주도 종류가 많았는데요.

전 너무 맛있었는데

같이간 언니들은

1차로는 부족하다는 평을

내렸습니다ㅋㅋㅋ

1차로 항상 고기 든든하게 먹고

시작하시는 언니들인지라...

2차로 추천이요!


드디어 나온 하이볼



전 쿨라임을 먹었는데

입이 상쾌해지는 느낌이 드는게

너무 맛있었어요.



다른 하이볼도

다 훌륭했어요.



요게 자허블 하이볼



감귤사와

진짜 과즙이 풍부해서

맛있더라구요.

 
  
근데  이 하이볼들

맛있는데 은근 취해요.

술찔이들 주의 !!

반응형



안주는 든든하게 세개 시켰어요.

안주 각각의 양도 적고 가격도

저렴한편이라 여러개 시키기 좋아요.


연어사시미&마끼

연어 워낙 좋아해서

전 너무 맛있었어요.  

감질맛 나는 양ㅋㅋ


콘소메치킨

치킨에서 꼬깔콘 맛이 나요.

맛있더라구요.

한조각씩 먹으니 끝,




나폴리안파스타


특별하지 않은 평범한 토마토 소스파스타
ㅎㅎㅎ




4. 방문 후기


 
저는 너무 좋았어요.

일단

1. 대화하기 편안한 조명과 좌석
그리고 분위기 !

2. 하이볼 종류가 다양
골라먹는 재미 +
게다가 맛있음.  

3. 안주가 간단해서
2차, 3차로 좋음.
가격이 저렴해서 여러가지
시켜보기 좋음.


2차로 가서 도란도란

진지한 이야기를

나누기에도 너무 좋을것 같은

하이바였어요.

특히 안먹어본 하이볼들이

눈앞에 아른..

다음에 또 방문해서 먹어볼래요.


여자들이 더 좋아할 것 같은곳이라

데이트장소 찾고계시는 분들에게도

추천할만한 곳이였어요.
 
 
 
 
  


춘천 하이볼 전문점
'하이바' 방문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