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야기/여행 이야기

제주 구좌 오션뷰 카페 추천 - 모알보알

려콩맘 2023. 3. 21. 17:20
반응형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오션뷰 카페 '모알보알' 을 소개합니다.
우연히 들렀는데 너무 멋진 카페여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

 

 

 

 

1. 모알 보알 위치 

제주도 구좌읍 바닷가쪽에 위치해 있어요. 

 

 

 

 

2. 카페 내부 전경 

 



인도풍일까요? 알록달록 이국적인 카페내부와 함께 큰 창으로 바다와 멋진 풍경이 펼쳐진답니다.


현지인처럼 앉아 있는 남편ㅋㅋ




밖으로 나가면 이런 멋진 뷰가 펼쳐진답니다.



날이 좋아서 저희는 야외에 자리를 잡았어요.
이정도는 되야 오션뷰죠?
창이 아닌 가까이서 보이는 진짜 바다뷰



한켠에 이렇게 흰침대가 쌩뚱맞게 있는데 포토존이더라구요.



나는 모델이다!!
ㅋㅋ라는 마음으로 사진도 찍어보고요.




그냥 막 찍어도 멋있는 뷰.




피아노도 있어서 피아니스트 빙의해서 치는척 해보았어요. ㅋㅋ



야외에서 바다보며 마시는 커피맛은 말해뭐해요!!






큰 거울이 있어 나오기 전 남편과 셀카 한장 남기고 왔답니다.




제주도 구좌쪽 근처 카페를 찾고 계신다면 꼭 방문해 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2023.03.21 - [일상 이야기/여행 이야기] - 제주 감성 카페 추천 -에그타르트 찐 맛집 '아줄레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