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야기/여행 이야기

제주 성산 오션뷰 카페 '랜딩커피'

려콩맘 2023. 3. 23. 00:01
반응형


통창으로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는 성산읍 카페로 추천하는 랜딩커피를 소개합니다.

서귀포시 성산읍 고성리 559-16 1층에 위치해 있어요. 
 



생각보다 아주 작은공간이였는데요.
2층으로 올라가니 이런 환상적인 뷰가 펼쳐졌어요.

통창 밖으로 바다가 펼쳐지는데 너무 멋있더라고요.



커피와 귀여운 케이크를 주문했어요.


커피 마실 맛 나는 바다뷰



사람이 별로 없어서 전세 낸듯 마음껏 사진을 찍을 수 있어 좋았어요.


다시 봐도봐도 너무 예쁘네요. ㅋㅋ
뷰가 다 한 카페예요.


랜딩커피,
인생샷 가능한 성산 오션뷰 카페로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