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이야기/육아용품 리뷰

아기 손톱 트리머 추천 - 아가드 손톱 트리머

려콩맘 2023. 3. 24. 12:50
반응형



손톱 깎다 피를 보거나 아기가 손톱으로 얼굴을 긁어 상처가 나면 너무 속상하죠.

저는 처음에 손톱깎이를 이용해 손톱을 깎아주다가 두번이나 피를 봤는데요.
그래서 손톱가위로 바꾸니 피는 안보게 되었는데  가위로 자르다보니 까슬한부분이 자꾸 생기더라고요?

려콩이는 졸릴때 눈을 비비는데
그럴때마다 너무 무섭더라고요.

그래서 구매하게 된 네일 트리머 !



19,900원에 구매했어요.





제가 산건 아가드 네일 트리머인데요.
가장 유명한 제품인 것 같더라고요.



저는 핑크색만 계속 사용하고 있어요.



나중에 저도 해보려고하는데 잘 안하게 되더라구요.



깔끔한 디자인으로 되어 있는데요.


불빛도 나서 다소 어두운 곳에서도 쉽게 할 수 있어요.  

저는 보통 려콩이가 깨 있을때 손을 잡고 손톱을 다듬어주는데요.  별로 거부감이 없더라고요. 유심히 쳐다보면서 손톱이 다듬어지는걸 구경해요. :)

트리머를 사용한 뒤 날카로운 부분을 쉽게 다듬어 줄 수 있게 되어 안심되더라고요.


손톱으로 얼굴을 자주 할퀴는 아기에게 추천하는 아가드 네일 트리머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