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먹거리 이야기

춘천 맛집 - 키토 김밥이 맛있는 카페400

반응형

 

단백질이 높아 다이어트에 좋은 키토김밥을 파는 춘천 맛집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춘천에서 다이어트 배달음식을 찾고 계신 분들은 주목해주세요.

 

 

 

 

 

◆ 키토김밥이란?

 

밥 대신 계란과 각종 재료로 속을 채운 단백질이 풍부한 김밥을 말합니다. 

간단히 말하자면 일반 김밥에서 '밥 대신 계란을 넣은 김밥'이라고 생각하시는게 편할 것 같습니다. 

 

 

탄수화물이 최소화 되었기 때문에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의 수요가 늘었는데요. 

사실 파는 곳은 그리 많은편이 아니예요.

그런데 춘천에서 너무 맛있는 키토김밥을 파는 맛집을 발견하게 되어 소개하게 되었습니다.

 

사장님은 모르시겠지만 열심히 배달시켜 먹는 찐 단골이예요. :) 

 

 

 

춘천 카페 '400' 


 

● 위치 : 강원 춘천시 후석로 400 (후평동 340-14)
운영시간 : 월~금 09:00~16:00
                     토 09:00~15:00
                    매주 일요일은 정기휴무 
 판매 메뉴 : 김밥, 샌드위치, 샐러드, 커피 및 음료 종류 등 

 

 

 

 

 

 

 

 

 

저는 직접 가보지는 못했지만 배달의 민족 소개란에 보니 매장에 테이블이 있는 것 같았어요. 

세경 3차 아파트 앞쪽에 있으니 근처에 사신다면 직접 포장하시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메뉴 및 가격 

 

 

 

키토김밥 가격은 5000원~6000원 사이인데요. 김밥하나에 5,000원이라 생각하면 비싸보이지만 요새 물가를 생각하면 그렇게 비싼편도 아니랍니다. 

 

특히 1인 세트가 있어서 좋아요. 저는 샌드위치 반쪽 + 키토김밥 반쪽이 딱 좋더라고요. 

 

 

 

제가 시킨 메뉴 

 

 

저는 불고기샌드위치 반 + 키토김밥 한줄 세트를 먹었어요.

김밥 한줄로도 세트 구성이 된답니다.

 

원래는 항상 당근치즈키토 아니면 매콤어묵키토를 먹었었는데요.

남편 추천으로 게살 키토김밥을 먹어보았는데 이것도 맛있더라고요. 

 

카페400키토김밥
게살키토김밥

 

 

 

 

 

 

 

 

저의 추천 메뉴 

 

사실 사진은 이번에만 찍었지만 그전에도 많이 시켜 먹은 찐 단골인데요. 

 

사실 저의 원픽은 매콤어묵 키토김밥이였어요.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이 시킨다면 후회하지 않을맛! 

하지만 좀 많이 매운 편이예요. (전 매운거 못먹는데도 자꾸 생각나서 몇번을 시켜먹었어요.)

 

안매운것으로는 당근치즈키토를 추천합니다. 

 

키토 김밥이 아니라 일반 김밥으로도 주문이 가능한데요. 역시 밥이 들어간게 더 맛있어요.

하지만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키토김밥 역시 너무 맛있으니 키토로 시켜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 제가 애정하는 맛집 '카페400'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다이어트 하며 맛있는것이 먹고싶을때 한번쯤 시켜먹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