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셀룰라이트 타파템 '바디스핀' 정말 효과가 있을까?

반응형

 

 

 

 

 바디스핀 

 솔직 후기 

 

 

 

인스타나 블로그에서 광고를 통해 많이 보았던 셀룰라이트를 없애준다는 마법의 아이템인

 

' 바디스핀 '

 

빙글빙글 돌아가며 살을 이리저리 마사지 해주는 것을 보자면 

정말 셀룰라이트가 다 사라질 것 같은 기분이 들고, 

 

언제나 다이어트가 고민인 여자들이라면 혹할만 한데요. 

 

 

 

 

 

그 '혹'해서 구매한 건 팔랑귀인 저...

 

바디스핀 사용 후기를 포스팅 하고자 합니다. 

 

 

 


 

 

 

구성 및 가격

 

 

 

저는 스마트스토어에서 159,000원을 주고 구매했어요. 

 

구성은 다음과 같았는데요.

 

 

 

본체와 롤러 두가지 (스피닝롤러, 크러쉬롤), 핫 피팅 크림 그리고 사은품으로 종아리 아대를 받았습니다.

 

 

롤러는 두가지 버전이 들어있습니다.

 

 

하나는 팔뚝이나 종아리와 같은 살이 비교적 적은 곳에 사용하고,

하나는 허벅지와 뱃살같이 살이 많은 곳에 사용하는 롤러예요.

 

 

하지만 저는 크러쉬 롤러만 사용했습니다.

왜냐면 팔뚝과 종아리에도 살이 많았거든요. ;)

 

 

 

그리고 사실 롤러를 바꿔 끼우는 것도 저는 귀찮더라고요.

 

그래서 하나로만 사용했는데 큰 문제는 없더라고요! 

 

 

 

 

 

 

 

 

 

본체에는 심플하게 버튼 하나가 있는데요.

 

 

저 power 버튼을 한번 누르면 약하게, 한번 더 누르면 강하게 롤러가 돌아가는 속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저는 왠지 강하게 해야 더 셀룰라이트가 파괴될 것 같은 생각이 들어 항상 강하게 했어요.

살에 너무 꾸욱 누르거나 걸리는듯한 느낌이 들면 기계가 멈춥니다.

 

 

 

저는 사실 살이 기계에 껴서 찢기는 상상도 했는데요.

 

(ENFP)

 

 

 

다행히 이런 안전 장치로 인해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으니

 

안심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사용방법

 

 

사용방법은 너무 쉬운데요. 

 

원하는 부위에 대고 문지르면 끝!

 

 

홈페이지에 기재된 좀 더 효과적인 사용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효과적인 사용방법

 

1. 알맞은 롤러를 장착하여 원하는 부위에 사용하기

2. 매일 15분-30분 정도 사용하기

3. 한 부위에서 5분 이상 사용하지 말고, 이동을 시키며 사용하기

4. 마사지 크림은 사용 전 충분히 흡수 시킨 뒤, 또는 바디스핀 사용후 도포하기

5. 바디스핀 후 가볍게 스트레칭 하면 순환 촉진에 도움!

 


 

 

 

 

 

이렇게 이렇게 마구 마구 문지르기

 

그런데 문지르는 방법에도 노하우가 있는데요. 

 

 

 

 

 


 

◆ 마사지 방법

 

같이 온 책자에 마사지 방법이 이렇게 안내되어 있었는데요.

 

그런데 저렇게 빙글 빙글 돌리며 마사지 하는것이 생각보다 어려워요.

 

그리고 하다보면 팔이 너무 아파서 누가 좀 해줬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들어요.

 

부지런한 사람만이 셀룰라이트를 없앨 수 있습니다..^^ 

바디스핀 마사지방법

 

 

 

※ 핫피팅 크림 주의 ! 

 

같이 받은 핫피팅 크림을 함께하면 효과가 좋다고 해 발라 보았습니다.

처음에는 아무 느낌이 없어 아무렇지 않네? 했습니다.

 

그리고 2-3분 뒤에 저는 지옥을 맛보았어요..

허벅지와 종아리에 이 난 줄 알았어요.

너무 뜨거워서 화장실에 달려가서 울면서 닦아 냈습니다...

 

이 고통을 견딜 수 있는 분들이라면 확실히

 

셀룰라이트 감소에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은 뜨거움이였어요. 

 

그리고 핫피팅 크림을 바른 손으로 절대 절대 얼굴이나 눈을 비비시면 안됩니다!! 

 

저도 정말 알고 싶지 않았습니다.. 

 

 

 

 


 

 

효과는 정말 있었을까? 

 

 

회전되는 롤러의 마사지 효과로 울퉁 불퉁한 피부에 물리적 자극을 주어

 

일시적 붓기 완화 효과와 셀룰라이트 감소 효과를 준다고 되어 있습니다.

 

 

저는 임신했을 때 20키로 이상이 쪄서 

 

붓기도 붓기고, 셀룰라이트도 너무 심하게 생겨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구매했었는데요. 

 

 


 

◆ 붓기 완화 ?  붓기는 솔직히 족욕을 하거나 다리를 올리고 있는것이 훨씬 빠르게 완화됩니다.

 

◆ 셀룰라이트 효과 ?   저는 단기간 사용해서 눈에 띄는 효과는 보지 못했습니다. 

 

사실 효과가 있었다고 해도 드라마틱한 변화가 있지 않는 한 눈으로 이걸 확인할 수 있을지 의문입니다.

 

하지만 셀룰라이트를 완화시키는데에 피부마사지를 통한 순환체계를 자극하는 것이 도움이 되는 만큼

 

오랜기간 꾸준히 한다면 도움이 될 거라는 생각은 들었어요.

 

왜냐면 손으로는 하기 어려운 형태로 마사지가 가능하고  

 

하고 나면 단단하고 울퉁불퉁했떤 피부가 그전보다 말랑말랑해진 기분이 들었거든요.  

 

그런데 뭐든 꾸준히 열심히 해야 효과가 있는 것 같아요. 

 

부지런한사람들이 날씬한 이유가 있을거예요.

 

아기 키우며 정신 없는 저는 포기했지만 바디스핀을 사용하고 계신다면 꾸준히 사용하여 효과를 보시기를 바라겠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글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