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춘천 이야기

춘천 배달 맛집) 가성비 좋은 참치집 '선참치'

반응형

 

 

 

 춘천 배달 맛집 

 선참치 

 riview 

 ✿ '◡'✿ 

 

 

춘천 선참치

 

춘천에서 배달로도 질 좋은 참치를 먹을 수 있는 배달 맛집을 소개해 보고자 합니다. 

 

 

남편과 저는 해산물을 좋아하는데요.

 

아기가 생기고 나니 외출도 쉽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배달음식을 더 즐기게 되었어요.

 

참치를 여기 저기서 참 많이 배달시켜 먹어보았는데요. 

 

그 중 찐 맛집을 발견하여 기쁜 마음으로 소개하고자 합니다. 

 

 

 

선참치


배달의 민족에 입점 되어 있는 '선참치'는 배달 전문 참치집이라고 합니다.

 

 

 

1. 메뉴

2-3인 기준 세트 가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3-4인용 가격은 따로 있으니 배민을 확인해 주세요. 

단품메뉴로도 원하는 부위를 따로 구매하여 배달이 가능하더라고요. 

매세트 80,000원 - 참다랑어(적신, 뱃살, 머리고기, 특수부위, 가마도로) 매카도로
난세트 69,000원 - 눈다랑어뱃살 + 황새치 뱃살 + 참다랑어속살, 뱃살, 머릿고기, 특수부위
국세트 58,000원 - 눈다랑어 + 눈다랑어 뱃살 + 황새치 뱃살 + 참다랑어 속살, 뱃살, 머릿고기 
죽세트 36,000원 - 황새치 + 눈 다랑어 + 눈다랑어뱃살 + 참다랑어 뱃살 

 

 

 

 

2. 시킨 메뉴 - 난세트 

 

 

 

저희는 난세트를 시켰어요. 69,000원 + 배달비 3,000원 = 72,000원을 결제했어요.

 

주말이라 그런지 주문한지 30분이 좀 넘어서 도착했어요. 

 

리뷰이벤트에 참여했더니 참치 초밥이 왔고, 회무침과 김, 묵은지김치, 락교, 무순 등이 함께 왔어요. 

 

춘천배달맛집

 

 

육퇴후 맛있는 안주와 함께하는 술자리는 정말 행복 그 자체 ♡

 

재미있는 티비 프로 하나 틀어놓고 먹기 시작했어요. 

 

 

 

참치 초밥으로 먼저 위를 달래 보아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나중에는 다른 참치회를 올려 다른 참치초밥으로도 즐겨 보았어요. 

 

 

 

 

 

김 + 묵은지 + 무순 + 와사비 조합은 제가 좋아하는 조합이예요.

 

사실 좀 느끼한걸 못먹는편이라 묵은지는 필수! 

 

 

맛있는 부위는 와사비만 올려 기름장 콕 찍어 먹어 보기도 했답니다. 

 

 

 

 

 

 


 

참치 양도 충분해서 사실 저랑 남편 둘이 먹다 많은 양을 남겨 아까웠어요. 

 

가성비 좋은 참치 배달 맛집을 찾고 계신 분들께 소개해 드리고 싶은 

 

'선참치' 였습니다. :)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