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먹거리 이야기

배달 맛집)태리로제떡볶이&닭강정 - 로제떡볶이+달콤닭강정 후기

반응형

 

 

 

 태리로제떡볶이 & 닭강정

  배달 리뷰 

 

태리로제떡볶이

 

로제 떡볶이 하면 배떡이나 떡군이네가

 

유명한데요. 

 

이번에는 태리로제떡볶이에서 시켜보았어요.

 

로제떡볶이와 닭강정 

 

배달 리뷰입니다. 

 

저는 춘천강대점에서 시켰어요. 

 

 

 

 

1. 메뉴


 

 

떡볶이 종류로는

 

마라로제떡볶이

로제떡볶이

투움바떡볶이

트러플크림떡볶이 

국물떡볶이

짜장떡볶이

 

가 있어요. 

 

매운맛은 5단계로 선택할 수 있어요. 

 

 

그리고 보통 떡볶이 + 강정 세트로

 

시킬 수 있는데요. 

 

강정 또한 

 

달콤 닭강정

매콤핫 닭강정

허니갈락소이 닭강정

핫소이 닭강정

매콤딥치즈 닭강정

치즈뿌린 닭강정

콘소메뿌린 닭강정

마라닭강정

후라이드닭강정 

 

으로 종류가 아주 다양하더라고요. 

 

이렇게 선택의 폭이 넓은거

 

너무 좋은것 같아요. 

 

 

 

사이드로도 

 

타코야끼

닭코야끼

튀김세트

치즈볼

핫도그

왕새우튀김

해쉬브라운

김가루주먹밥

햄마요주먹밥

날치알주먹밥

...(세부종류는 너무 많아서

다 못적음 ㅋㅋ)

등이 있어요. 

 

이렇게 사이드 종류가 많은거

 

제 스타일이예요. ㅋㅋ 

 

여러명 왔을때 시키기도 너무 좋을것 같아요. 

 

 

 

 

2. 로제떡볶이 + 달콤닭강정 


 

 

저는 이번에

 

로제떡볶이 1단계 순한맛과 

 

달콤닭강정 세트를 시켰어요.

 

면도 선택을 할 수 있는데요. 

 

저는 기본인 후루룩누들밀떡을 선택했어요.

 

 

기본 세트 21,500원에 

 

중국당면 추가 +3,000원

매추리알 5개 +1,000원 

배달 팁 +2,000원 해서

 

총 27,500원에 주문했어요.

 

 

 

저희는 단무지나 기타 밑반찬을

 

잘 먹지 않는편인데,

 

애초에 선택사항에 

 

선택여부가 있어 좋았어요.

 

안 먹는걸 받아놓고

 

버리는것도 기분이 썩 좋지 않더라고요. 

 

 

반응형

 

 

 

여자 두명이서 먹기에는

 

양이 꽤 많아요. 

 

여자 넷이 먹어도 될 양이예요.

 

ㅋㅋㅋ 

 

떡볶이는 반정도 먹고,

 

닭강정은 몇개 먹지도 못하고 

 

다 남겼어요. 

 

 

떡볶이에는 밀떡과 치즈떡,

 

비엔나 소시지와 메추리알, 베이컨이

 

들어있어요. 

 

배떡과 비교하자면 

 

태리가 좀 더 덜 꾸덕한 느낌?

 

근데 맛이 되게 비슷해요! 

 

 

 

 

 

중국 당면은 꼭 추가하세요.

 

로제떡볶이 소스랑 너무 찰떡 !! 

 

 

 

치즈떡도 너무 말랑 말랑

 

맛있어요. 

 

 

 

닭강정에는 떡과 고구마가

 

들어 있어요.

 

닭강정이라기 보다

 

약간 순살 양념치킨 느낌! 

 

 

 

한조각이 이렇게 큼지막해요. 

 

와- 여기 닭강정 맛집이예요.

 

너무 너무 맛있더라고요..? 

 

 

 

뜻밖의 닭강정 맛집 발견..! 

 

 

3. 후기


 

로제떡볶이로 기존에 유명하던

 

브랜드가 아니라,

 

조금 생소한 태리로제떡볶이에서

 

시켜보았는데요.

 

저는 앞으로 로제떡볶이는 

 

여기서 시킬 것 같습니다. 

 

ㅎㅎㅎ 

 

왜냐면 

 

일단 닭강정이 너-무 맛있어요.

 

소스도 다양해서 선택의 폭이 넓은것도 좋았어요.

 

(저희동네 배떡은 후라이드치킨이랑만 세트가능..)

 

 

그리고 덜꾸덕해서 좀 더 

 

느끼함이 덜한 느낌?

 

그리고 매운맛도 5단계로 선택할 수 있어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맵게 드셔봐도 좋을것 같아요.

 

다음에 또 시켜보고 싶어요.

 

 

하지만 유일한 단점은

 

칼로리가 장난이 아닐것 같은 느낌에-

 

ㅋㅋㅋ 

 

자주시키면 너무 살찔것 같아

 

자제할 필요는 있을것 같습니당...ㅎㅎ 

 

 

 

 

 

 

이거 왜 안유명해요?

 

유명해졌으면 하는 마음으로

 

쓰는 배달 후기였습니다. :) 

 

 

 

 

 


대만족했던

 

태리로제떡볶이&닭강정 배달 리뷰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