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이야기

돌잔치 스냅 후기) 원주 더클래식N&나비잠스냅

반응형

 

 

 

 원주더클래식N 

 나비잠스냅 

 리뷰 

 

 

 

 

 

저는 춘천에 살지만 친정인

 

원주에서 이번에 돌잔치를 하게 되었어요.

 

이전에 친구 돌잔치를 갔다가

 

음식이 괜찮았던

 

더클래식N 업체를 선택하게 되었는데요.

 

여기서 돌상+사회자+스냅촬영+성장동영상+초대장

 

등 패키지로 70만원 이내로 모두 해결할 수 있어

 

편했어요.

 

(헤어메이크업+한복은 별도) 

 

 

 

 

1. 위치 및 행사시간


 

 

더클래식N은 단계동 AK플라자 옆쪽에

 

위치해 있어요. 

 

터미널 근처라 타지에서 오시는 분들도

 

좀더 편하게 방문할 수 있는 위치예요. 

 

 

또 일찍 도착하신 분들은 근처에

 

예쁜 카페나 맛집도 많고,

 

AK플라자도 있어 구경하기 좋을 것 같아요. 

 

 

돌잔치 행사시간

 

1부 : 1시 ~  3시

2부 :  4시 ~ 6시 

3부 : 7시 ~ 9시

 

였는데, 저희는 2부로 선택했어요.

 

 

2부가 가장 무난하고 인기가 많다고 해요.

 

최소 2달전에는 예약해야 원하는 날짜,

 

원하는 시간에 예약이 가능해요.

 

나름 인기있는 곳이거든요. ㅎㅎ 

 

 

 

 

2. 스냅 후기 


 

스냅사진 작가님이 30분 전 도착하셔서

 

미리 사진촬영 시간을 가져요. 

 

원본은 일주일 이내로 보내주셨고,

 

여기서 20장을 셀렉하여 보내드리면 

 

앨범을 만들어 주신답니다. :) 

 

 

 

좋았던 점은 중간 중간 행사하는 모습

 

계속 찍어주셔서 이 정신 없는 와중에

 

소중한 순간들을 남길 수 있어 좋았어요. 

 

 

 

 

언제 이렇게 저희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남길 수 있겠어요 ! 

 

ㅋㅋㅋ 

 

 

 

 

그리고 여기 사진으로 남기지는 못하지만

 

참여해주신 하객분들 사진도

 

많이 남겨주셨는데

 

전 그게 너무 좋더라고요.

 

축하하러 와주신 고맙고 소중한

 

지인들의 모습들도 

 

간직하고 싶어서요! 

 

 

 

 

이렇게 더클래식N 내부 곳곳에서

 

다양하게 찍어주셨어요. 

 

 

이런 귀여운 돌반지샷도

 

찍어주셨어요.

 

너무 귀엽네요 ㅎㅎ 

 

 

 

나중에 가족, 친지와도 함께 촬영해주셨고,

 

또 원하는 촬영 컨셉이 있으면

 

얘기해주시면 맞춰주신다고 하셨어요.

 

너무 친절하셨어요. ㅎㅎ 

 

 

 

-

 

 

 

사실 제가 한복입고, 아기 안고 있으니

 

너-무 너무 힘들더라고요.

 

작가님은 열정 뿜뿜하셔서 여기 저기서

 

이런 저런 자세로 촬영을 해주셨는데

 

저 너무 힘들어서 ㅋㅋ 

 

이제 그만찍으면 안되냐고 물어봤어요. 

 

나중에 결과물을 보니

 

작가님께 감사한 마음이 들어요.

 

무료 1200장 받았어요! ㅋㅋ 

 

여기서 20장 고르는것도 일일것 같아요.

 

 

-

 

카톡으로 보내주신 메세지에

 

셀렉이 힘들면 

 

알아서 골라서 해주시기도 한다고 하니,

 

참고해 주세요. :) 

 

 

 

 

 

 

 

 


더클래식N&나비잠스냅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