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이야기/육아용품 리뷰

내돈내산) 아기 낮은 책장 추천 - 비노즈 책장

반응형

 

 

안전하고 가성비 좋으면서 디자인도 깔끔한 아기 낮은 책장을 찾고 있는 분들을 위해

내돈내산으로 직접 구매한 비노즈 아기 책장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저희집에는 티비장에 없어서 티비 밑에 놓을 장을 찾고 있었어요. 

저희집 티비는 65인치인데요.

가로 길이를 재어 보니 약 145센치더라고요. 

그래서 이정도 가로 길이에 높이는 65센치 이하인 장을 찾고 있었어요.

 

 

생각보다 딱 맞는걸 찾기 어렵더라고요.

그러다가 비노즈 책장을 발견했어요. 

 

 

 

가로 길이 80센치인 장을 똑같은걸 두개로 구매했어요. 

조립형이기 때문에 저렴한데요. 두개해서 168,500원에 구매했답니다.

 

 

 

 

조립은 남편이 했어요. 조금 귀찮긴 하지만 조립은 어렵지 않은것 같아요.

첫번째 장을 조립할때는 조금 헤맸는데, 두번째 장은 금방 조립했거든요! 

 

 

 

비노즈 책장을 선택한 이유는 

1. 원하던 크기

2. 곡선처리로 안전한 디자인

끝부분이 곡선인데다가 마감이 부드럽게 되어 있어 아기에게 안전할것 같아

이부분이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3. 깔끔한 디자인

4. 가성비

이렇게 네가지였던것 같아요.

 

그리고 뒷면이 뚫려 있는것도 선택의 이유였어요.

뒷면에 선이 지나가야 해서 뚫린게 편하다 생각되었거든요.

 

이렇게 이래저래 다 따지다보니 선택할 수 있는게 비노즈 책장뿐이더라고요! 

 

 

완성된 비노즈 낮은 책장이예요.

 

 

이렇게 두개를 연결해서 티비밑에 설치했어요! 

사이즈가 딱 맞아서 기분이 좋아요. :)

 

 

장난감과 책을 정리해 봤어요.

려콩이가 더 커가면서 늘어날 물건들로 채워갈 예정이예요. 

 

 

 

양 옆에는 한샘 샘키즈 책장과 장난감장을 배치했어요. 

짠!  회식 간 사이 이렇게 남편이 이렇게 정리해 놓았더라고요. :) 

 

점점 려콩화 되어가는 거실이예요. 장난감은 최소한만 사주자고 다짐했는데

여기 저기서 물려받은것도 많고, 

저도 집에만 있다보니 제가 지겨워서 새 장난감을 들이게 되네요 ㅋㅋ 

 

저처럼 티비밑에 놓을 아기 낮은장을 찾으신다면

또 아기가 스스로 장난감을 꺼내 놀고 정리하는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낮은 장을 찾으신다면!

비노즈 아기 책장 추천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