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춘천 이야기

7개월 아기랑 함께 간 춘천 아웃백 / 아웃백 할인받는 방법

반응형

 



아버님 생신 기념으로 아웃백에 가서 식사를 하게 되었어요.
7개월된 저희 려콩이의 첫 아웃백 방문이였는데요. 
 



아기의자가 준비되어 있는것을 미리 알고 있었기 때문에 분유랑 치발기 등만 준비해서 가게 되었어요. 
 
춘천에는 아웃백이 없다가 얼마전 생겼는데요.
지난번 어머님 찬스로 남편과 둘이 와서 오붓하게 식사를 하고 두번째 방문을 하게 되었어요. 
 
뭔가 아웃백은 추억의 맛이예요. 20대엔 아웃백이 다소 비싸서 자주 못가다 보니 
가는날은 친구들이랑 엄청 신났던 기억이 나요. 
항상 할인받을 거 잔뜩 알아보고 야무지게 혜택 다 이용하곤 했는데요. 
 
 
 
 
20대때의 기억을 더듬어 보며 쓰는, 여러명이서 갔을때 좋은

아웃백 야무지게 먹는 꿀팁

1. 메인메뉴와 함께 나오는 샐러드에 치킨텐더 조각 추가해서 치킨텐더샐러드로 바꿔 먹기 
2. 메인메뉴와 함께 나오는 사이드 감자튀김에 멜팅치즈 추가해서 멜팅치즈프라이로 먹기 
3. 투움바 파스타 먹을때 소스 넉넉하게 달라고 하기 
4. 부시맨 빵 시킬때 추가 소스 요청하기
5. 미리 아웃백 홈페이지 가입 후 첫가입 쿠폰(10,000원 할인) 받아가기 
6. 카드 할인 / 통신사 할인 알아 보고 할인받기 
 
이런 방법들을 썼던 기억이 나네요. :) 
나이드니 여러명이서 아웃백 갈일이 없네요. ㅋㅋ 
 


춘천 아웃백은 엔타건물 2층에 있는데요.
하나로마트도 있고 스시오마카세집, 이디야 등이 입점해  있더라고요.



오늘 시킨 메뉴들이예요.
퀸즈랜드 립아이 스테이크
투움바 파스타
베이비백립
알리오올리오

이렇게 시켰고
샐러드2개에 치킨텐더 추가
치즈고구마를 사이드로 시켰어요.
넷이서 먹기에 딱 배부르게 맞았답니다.



치킨텐더가 나오지 않아 물어보니 누락되었더라구요ㅠㅠ 그래서 뒤늦게 서비스로 받았어용.

맛있는 베이비백립 !



식사를 모두 끝낸 뒤 케이크에 초 붙이고 있는데 기념사진 찍어주신다고해 사진도 찍었어요.  아웃백은 음식맛이라기보다 분위기랑 그 친절함 때문에 더 가게되는것 같아요.
직원분들 다 너무 친절하세요.♡


이상 아웃백 방문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