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야기

도쿄여행1일) 나리타공항에서 긴자역 가는 방법

려콩맘 2023. 2. 28. 07:36
반응형

 


나리타공항서 긴자역을 가는 여러방법 중

제일 간편한 방법인 1300 공항버스

이용 방법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23.2.6~23.3.1

남편과 3박4일간의 휴가를 얻어

도쿄여행을 오게 되었어요.

양양공항에서 플라이강원을

탑승하여 나리타공항으로 이동했어요.





저희가 건강해 보였는지(?)

비상구좌석을 주셔서 발뻗고 편안히 왔어요.

4시 10분에 출발했는데 6시쯤 도착했어요.




나리타-긴자역 가는법



나리타공항에 도착하면

복잡한 입국수속을 거치는데요.

이때 비짓재팬으로 미리 등록하면

빠른수속을 할수 있어요.




모든수속을 마치고 나왔다면

'저렴한 버스 승차권'이라고

적힌 곳을 찾으세요!

바로 보일거예요.



이곳에서 1300 버스승차표를

구매할수 있어요

30분마다 한대가 와요.

저희가 도착했을때 막 6시 50분차가

출발한터라 7시 20분차를 예매했어요.


승차표를 구매한

바로 옆쪽 출구2로 나가면

버스를 탈수 있어요.



바로 요기!



나가면 바로 버스타는곳이 있는데요.

6번에서 버스를 기다리시면 된답니다.

한국인들이 많아요ㅋㅋ

한국인들을 따라가면 반은 성공..!



캐리어는 맡아주시고 캐리어를

확인할 티켓을 주세요.






그리고 드디어 저희 숙소가 있는 긴자역 도착!



이곳이 긴자역 버스정류장이예요.

공항에 갈때도 여기서 버스를 타야되니

잘 기억해두자고요.




바로앞에는 엄청난 불빛의

에르메스 건물이 뙇

긴자의 화려한 밤거리가 맞이해주네요ㅋㅋ


저희는 긴자의 가성비좋은 호텔

그레이서리긴자로 예약했어요.

호텔 후기는 다음포스팅에서 해보도록할게요!
 
 
2023.02.28 - [분류 전체보기] - 도쿄여행) 긴자역 맛집 24시간 스시집- 스시 잔마이 후기

도쿄여행) 긴자역 맛집 24시간 스시집- 스시 잔마이 후기

긴자역에서 24시간 운영하는 초밥집, 혹은 음식점을 찾고 계신다면 스시잔마이를 추천합니다. 비행기가 6시20분에 도착해서 긴자역 도착하니 거의 9시더라구요. 식당이 다 문을 닫은건 아닐까 걱

dmsqufgudtn0319.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