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춘천 이야기

춘천 고니) 데이트 장소로 좋은 분위기 있는 소고기 맛집

반응형

 

 

 

 춘천 고니 

 방문 후기:) 

 

 

 

 

 

 

매번 아기랑 함께 가기 좋은

 

식당만 소개하다가 오늘은 

 

데이트하기 좋은 분위기 있는 맛집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어머님 찬스로 인해 

 

남편과 데이트권을 얻어 

 

어디를 갈까? 하다가 

 

배달로 못 먹는 음식을 먹자 싶어

 

소고기 구이집을 가게 되었어요.

 

지난번에 갔던 고니가 생각이 나

 

다시 방문하게 되었어요. 

 

 

 

 

 

 

1. 위치 및 운영시간


 

 

고니는 후평동의 한 골목에 위치해 있는데요.

 

처음 가는 사람이라면 찾기 조금 어려울 수 있어요.

 

 

 

 

위치 : 춘천시 대양당길 27
운영시간 : 11:00 ~ 23:00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2. 외관 및 내부 


 

 

회향 옆 건물에 있어요.

 

골목길에서 회향 간판을 보고 들어오시면 됩니다.

 

 

 

3. 메뉴


 

 

메뉴는 이렇게 있어요.

 

세트메뉴를 주로 먹는 것 같아요. 

 

저희는 B세트를 먹었어요. 

 

꽃갈비 + 늑간 + 우대갈비가 나와요. 

 

 

 

B세트는 이렇게 나와요. 

 

맨 윗쪽이 우대갈비,

 

왼쪽이 늑간, 오른쪽이 갈비예요. 

 

 

반응형

 

4. 방문 후기


 

자리는 이렇게 세팅되어 있었어요.

 

소스도 세종류나 되서

 

취향대로 찍어 먹을 수 있어요.

 

간장소스?, 새콤한맛이 나는 소스, 매운소스

 

이렇게 세가지가 나왔어요.

 

 

 

기본찬으로는 콘옥수수와

 

오이피클, 무말랭이가 나왔어요. 

 

 

 

 

이렇게 화로에 구워먹는 재미가 있는것 같아요.

 

 

 

 

 

저는 고기에 와사비 올려서

 

간장 소스 찍어먹는게 제일 맛있었어요.

 

저는 갈비살이 제일 맛있었어요.

 

 

 

 

후식으로는 냉모밀을 먹었어요. 

 

지난번에 된장부추밥을 먹었는데

 

감칠맛 나는 맛인데, 제입맛에는 그냥 그랬어요. ㅎㅎ 

 

모밀은 면이 진짜 맛있더라고요.

 

 


방문후기

 

구워먹는 고깃집은 좀 시끄럽고 정신없는 곳이 

 

많은데, 고니는 대화하며 조용히 식사할 수 있어

 

데이트하기 좋은 곳이예요.

 

한우는 아니지만 

 

합리적인 가격에 소고기를 먹을 수 있고요.

 

세트 구성도 좋은것 같아요. 

 

전 개인적으로 

 

소스류가 다양한게 준비되어 있어서 좋았고

 

사이드메뉴들이 많은 점이 마음에 들었어요.

 

(고깃집 가면 사이드메뉴 꼭 시켜먹은 사람 ㅋㅋ) 

 

항상 갈때마다 10만원은 나오는것 같아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분위기를 즐기며 식사하기에

 

좋은 공간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