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춘천 이야기

춘천 황종안 스시 - 초밥 맛집, 데이트 장소로도 추천 (아기의자ㅇ)

반응형

 

 

 

 춘천 황종안스시 

 방문 후기:) 

 

 

춘천 초밥집 중에 가장 맛있는 곳을

 

소개하려고 해요. 

 

저는 외식 메뉴 중 초밥을 제일 좋아하는데요.

 

그래서 여기 저기 초밥집을 많이 다녀봤지만

 

황종안스시가 춘천에서는 제일 맛있는것 같아요.

 

(주관적 ㅋㅋ) 

 

 

tmi. 배달 맛집 중에는 '초밥어때'가 젤 맛있어요.

 

 

 

 

 

 

 

1. 위치 및 운영시간


 

◆ 위치 : 춘천시 동내면 춘천순환로 116번길 7 

(마루 길 건너편) 

 

 운영시간 : 11:30 ~ 21:00 

(14:30 ~ 17:00 브레이크 타임)

※ 매주 일요일 휴무

 

전화번호 : 033 262 7789

(전화로 포장 주문 가능) 

 

주차장이 따로 없어 대로변에 주차하셔야 해요.

 

 

 

 

 

 

 

 

2. 외관 및 내부 


 

평일 점심시간 대(12시 30분쯤)

 

갔는데도 대기가 1팀 있었어요.

 

저희는 아기를 데리고 가 원하는 자리가

 

날때까지 기다리느라 

 

20분은 기다렸던것 같아요. ㅠㅠ 

 

가게 내부는 이런 모습이예요.

 

직접 담근 매실차는 서비스로 비치되어 있어요. 

 

 

반응형

 

 

 

3. 메뉴


 

황종안 스시 메뉴판이예요.

 

어린이 정식도 있네요. 

 

보통 둘이 오면 세트를 많이 시키는 것 같아요. 

 

황종안스시메뉴

 

저희는 2인 세트 B를 시켰어요.

 

가격은 49,000원이고, 

 

모밀을 선택하면 1,000원이 추가 되어요.

 

2명이서 모밀, 알밥, 우동중 

 

같은것을 선택해야 해요. 

 

 

 

이렇게 키오스크로 주문하고

 

여기서 바로 결제도 가능하더라고요.

 

키오스크 사용이 어렵다면 

 

직접 주문도 가능합니다. :) 

 

 

 

아기 의자도 구비되어 있어요.

 

(아기의자 없었다면 못왔을거예요.ㅠㅠ)

 

하지만 의자가 한개뿐이라 

 

한팀이 사용하고 있으면 없을 수도 있어요. 

 

 

초밥이 나오기전 고구마샐러드와

 

따뜻한 장국이 나왔어요.

 

 

그리고 드디어 나온 초밥

 

너무 맛있겠죠 -? 

 

 

광어지느라미 초밥,

활어회 초밥 3피스 

생새우 초밥, 간장새우 초밥

새우초밥

관자 초밥

오징어 초밥

연어초밥 2개

타코와사비군함

계란초밥

참치초밥 

 

(맞나?...ㅋㅋ

일단 보이는대로 적어봤어요.)

 

 

 

 

이 관자랑 새우 초밥 위에 올라간

 

크림소스가 너무 맛있었어요. 

 

 

 

그리고 제가 제일 좋아하는

 

광어지느러미 초밥 ㅠㅠ

 

엔가와라고 하나요?

 

너무 맛있어요.

 

 

 

연어 색이 너무 빨간색이라서

 

뭔가 미심쩍었는데

 

벽면에 색소없는 연어만 쓴다고

 

써있더라고요. 

 

숙성시킨 연어라 색이 이렇다고 해요.

 

 

 

묵은지가 올라간 활어회 초밥

 

 

 

타코와사비군함도 너무 맛있었는데

 

사진을 미처 찍지 못했네요. 

 

 

 

세트 메뉴중 냉모밀을 선택했는데요.

 

이렇게 한군데 나와서

 

나눠 먹을 수 있어요.

 

개인적으로 냉모밀은 맛이 별로였어요.

 

면을 미리 삶아놓은건지

 

흐물흐물.. 미지근하고 단맛도 없더라고요.

 

 

 

서비스로 주신 마끼

 

바로 먹으라고 알려주셨는데

 

맛있었어요! 

 

 

 

 

4. 방문 후기


 

 

초밥은 역시 황종안스시인것 같아요.

 

너무 맛있었어요.

 

구성도 훌륭하고 하나하나 맛있어요.

 

집에서 위치가 멀기도 하고

 

배달을 하지 않아서 

 

연애때만 가보고 애기 낳고는

 

처음 가봤는데 역시는 역시였습니당♥

 

아기의자 구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실 콩이 챙기느라 먹느라 정신이 없어서

 

초밥이 코로 들어가는지

 

입으로 들어가는지 모르게

 

허겁지겁 먹었는데요.

 

그 와중에서도 너무 맛있었어서

 

다음에 또 가보고 싶어요. 

 

나올때쯤 콩이가 소리질러서

 

후다닥 나오긴 했지만요..ㅋㅋㅋ 

 

다음엔 조금 얌전히 기다려줘~~~ 

 

 

 

 

 

 


이상 춘천 초밥 맛집

 

황종안 스시 방문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