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춘천 이야기

[춘천] 화덕 피자 맛집 - '브릭스 피자' 포장 후기

반응형

 

 

 

 춘천 브릭스 피자 

 방문 포장 리뷰 :) 

 

 

 

몇일 전부터 피자가 너무 먹고 싶더라고요.

 

원래는 파파존스를 제일 좋아하는데요.

 

하도 먹었더니 살짝 질리기도 했고,

 

남편이 얼마전 브릭스에서 먹은 피자가 

 

너무 맛있었다고 추천해 주어서

 

브릭스에서 피자를 포장해 오기로 했어요.

 

 

 

 

매장 분위기도 좋고 피맥하기 딱 

 

좋은 곳이지만 아기가 있는 저희는 

 

아쉽지만 포장으로.. ㅠㅠ 

 

 

 

 

1. 위치 및 운영시간


 

위치 : 춘천시 효자동 633-11 2층 

운영시간 : 12:00 - 23: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전화번호 : 033-911-9023

 

 

 

 

 

 

 

 

2. 메뉴


 

메뉴판이 영 보기 어려워서

 

다시 한번 정리해 봤어요. ㅋㅋ 

 

대충보면 저희처럼 

 

대참사(?)가 있을 수 있거든요. (추후 설명)

 

 

<피자종류> 

 

브릭스 시그니처 콤비네이션 피자 (매움)

브릭스 시그니처 치킨 피자 (매움)

페퍼로니 피자 

불고기 피자 

치즈 피자

하와이언 피자 

올리브 피자 

머쉬룸 피자

맥앤치즈피자

콘치즈피자 

 

사이즈는

13in(미듐)

18in(라지)가 있고,

 

하프 앤 하프로 두가지 맛을 먹을 수 있어요.

 

미듐은 23,000

라지는 33,000원인데,

 

피자마다 추가 금액이 있어요. 

 

시그니처 피자는 4,000원 추가 비용이 

 

들더라고요. 

 

 

<사이드메뉴>

오븐스파게티 6,500

버팔로윙 6,000

감자튀김 5,500

감자튀김허니 6,000

베이컨맥앤치즈 7,000

 

 

감자튀김을 너무 좋아해서

 

감자튀김허니도 너무

 

먹어보고 싶었는데

 

둘이 먹는거라

 

못시켰어요.

 

 

다음엔 꼭 먹어보려구요 ! 

 

 

 

반응형

 

3. 콤비네이션&페퍼로니 피자 


 

남은건 냉동시켜놓을 생각으로

 

콤비&페퍼로니 피자 라지를 시켰어요.

 

처음에 남편이 들고 오는거 보고

 

깜짝 놀랬어요.

 

 

 

크기가 느껴지시나요?

 

ㅋㅋㅋ 

 

이렇게 큰 피자 처음 봤어요. 

 

 

 

핫소스와 디핑소스, 피클, 치즈가루도

 

챙겨주셨어요. 

 

 

페퍼로니와 치즈가 듬뿍 들어간

 

페퍼로니 반

 

 

 

 

콤비네이션 반

 

이때 사진을 찍을때만 해도

 

저 초록 고추의 존재를 알아차리지 

 

못했어요. ㅋㅋㅋ 

 

지금보니 고추가 듬뿍 올라가 있네요. 

 

 

 

콤비네이션 먼저 한입 냠

 

전 피자의 기본은 콤비네이션이라고

 

생각하거든요.

 

그래서 파파존스에서도 맨날

 

슈퍼파파스(콤비네이션)만 먹구요 ㅋㅋ 

 

 

그래서 시킨 콤비네이션인데요. 

 

맵다는 설명을 못봤어요. ㅋㅋㅋㅋ 

 

 

한입 먹었는데 입이 얼얼하게

 

정신을 못차리겠더라고요.

 

남편한데 너무 맵다고 호들갑 떠니까

 

페퍼로니 먹던 남편은 

 

안매운데? 하면서

 

무슨 피자가 그렇게 매울리가 있나 ㅋㅋ

 

하더라고요. 

 

 

 

 

그리고 두번째 조각으로

 

콤비네이션 조각을 들은 남편,

 

땀을 뻘뻘 흘리면서 정신을 못차리더니

 

고추를 하나하나 빼 먹기 시작하네요..^^

 

(둘다 맵찔이..)

 

 

처음에 피자가 잘못온거 아니냐며

 

찾아보니,

 

브릭스의 콤비네이션은

 

'매운피자'였어요. ㅋㅋ 

 

그것도 엄-청 매워요.

 

근데 맛있게 매운맛이라서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이 먹으면

 

진짜 진짜 좋아하실맛.

 

 

 

저희처럼 맵찔이들이 먹으면

 

기절할맛 ㅋㅋ

 

 

 

 

4. 후기


 

 

화덕 피자 맛집으로 유명한

 

브릭스 피자 

 

드디어 먹어봤는데요.

 

일단 피자는 너-무 너무 맛있었어요.

 

소스가 진짜 찐하고 치즈도 맛있고

 

화덕에서 구워서 향도 너무 좋아요. 

 

 

 

매장에 직접 가서 피,맥 하면

 

진짜 너무 좋을 것 같아요. 

 

 

 

 

 

보통 피자 한조각 먹으면 느끼해서

 

라면생각 난다는 남편이

 

매운 피자 먹고 난 뒤

 

느끼함이라곤 1도 못느꼈다고 하네요.

 

 

 

매운거 좋아하는 사람들이 먹으면

 

너무 좋아할 시그니쳐 콤비네이션이였고,

 

페퍼로니는 호불호 없이 다 좋아할 맛이였어요. 

 

 

 

피맥이 땡길때,

 

브릭스 피자 강추합니다. 

 

 

 

 

 


춘천 브릭스 피자

 

방문포장 후기였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