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춘천 이야기

[춘천]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 겸 오뎅바 '철길 부산집 후평점'

반응형

 

 

 

 춘천 철길 부산집 

 방문 리뷰 

 

 

 

춘천에 분위기 좋은 오뎅바가 생겼어요.

 

남편이 예전부터

 

오뎅바에 꼭 한번 가보고 싶다고 했는데

 

춘천에 생기다니 !! 

 

이번에는 제가 지인과 다녀왔는데

 

다음번에는 꼭 남편과 다녀와야겠어요.

 

 

 

 

1. 위치 및 운영시간


 

◆ 위치 : 춘천 후평동 702-13

운영시간 : 17:30 ~ 02:00 

연중무휴 운영 

 

 

후평동 맥도날드 뒷쪽 골목에 위치해 있어요. 

 

집과 꽤 가까운 곳인데다가

 

자주 왔다갔다 하는 곳인데

 

언제 생겼을까요?

 

신상맛집 발견입니다. :) 

 

 

 

 

 

 

2. 외관 및 내부 


 

 

외관은 찍지 못했는데요.

 

내부는 이런 느낌이예요. 

 

제가 너무 좋아하는 조명과 분위기예요. 

 

 

 

 

 

좀 더 많은 사람들이 앉을 수 있는 자리도 있고,

 

다찌 자리도 있어요.

 

남편은 저렇게 다찌자리에 앉아서

 

먹는게 더 감성있다고 하더라고요. ㅎㅎ 

 

 

 

 

저희가 앉은 자리는 이자리였어요.

 

아늑하고 프라이빗한 좌석이라 좋았어요.

 

도란 도란 조용히 이야기 나누기 좋더라고요.

 

나이가 드니까 점점 더 

 

시끄럽고 정신없는 곳은 피하게 되고

 

조용한 곳을 찾게 되는 것 같아요.

 

그런면에서 자리가 넘 좋았어요. 

 

 

 

 

 

이렇게 자리에는 어묵을 먹을 수 있는 

 

통?이 있어요. 

 

밑에 열선이 있어 따끈하게 일정 온도로 

 

뎁혀주는 역할을 한답니다.

 

 

 

 

 

어묵 국물은 이 나무 국자로 퍼서

 

따라 마시면 되는데요.

 

저는 모르고 물컵에 따랐다가

 

옆을 보니 도자기로 된 어묵국물용 컵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여기다 다시 담아 마셨어요.

 

알바하시는 분이

 

어묵국물이 잘못 담았던 컵을 바로 

 

바꿔주셨는데, 이런 센스 너무 좋았어요. :) 

 

 

반응형

 

3. 메뉴


 

 

<메뉴판>

 

 

철길부산집 메뉴판이예요. 

 

어묵모듬은 거의 기본으로 주문하는것 같더라고요.

 

보통은 세트메뉴로 주문하시는것 같았어요. 

 

철길부산집메뉴판

 

 

엇 지금보니 떡볶이가 있어요.

 

떡볶이 + 어묵 조합 너무 좋을 것 같아요.

 

다음에는 이렇게 먹어 봐야지

 

 

 

<주류 메뉴>

 

주류 메뉴판이예요.

 

흐릿하게 찍혔네요.

 

하이볼이 무려 5종류나 되더라고요. 

 

부산길 하이볼, 산토리 하이볼,

 

얼그레이 하이볼, 짐빔하이볼, 메밀숲하이볼

 

이렇게 다양해서 하이볼만으로도 

 

너무 즐겁게 먹을 수있을 것 같은 느낌. 

 

 

 

술종류가 너무 다양하게 골라 마시는

 

재미가 있을 것 같아요. 

 

 

저희는 광인리세트 35,000원

 

모듬어묵 + 소고기타다끼를 주문했어요.

 

 

바로 나온 모듬 어묵 

 

 

 

이렇게 나온 어묵을 국물안에

 

쏘옥 넣어서 하나씩 빼먹으면 되는데요.

 

너무 재미있지 않나요? 

 

저는 퉁퉁 불은 어묵을 좋아해서

 

미리 다 넣어놓고 불렸어요.

 

 

퐁당 퐁당

 

어묵이 들어간 어묵국물

 

보고만 있어도 너무 행복하네요. 

 

 

 

 

이렇게 하나씩 꺼내서 

 

간장에 콕 찍어 먹으면 꿀맛 

 

소주안주에 딱인 따끈따끈 어묵과 어묵국물.

 

 

납작한 어묵도 있고요.

 

어떤건 매운 어묵이였는데 이거였나..?

 

 

 

 

부산 가면 볼 수 있다는 물떡도 있어요.

 

물떡은 안에 푹 담그고 오랫동안

 

두어야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전 가위로 싹둑싹둑 잘라서 

 

넣어놨어요. 

 

 

 

양념이 푹 배여서 너무 맛있었어요!!!

 

 

 

 

국물에 폭 담겼던 귀여운 유부주머니도 냠냠

 

 

 

오뎅 골라 먹는 재미가 쏠쏠하더라고요.

 

맛도 너무 좋았어요. 

 

 

어묵이 나온 뒤 조금 뒤에 나온 

 

소고기 타다끼 

 

비주얼이 너무 예쁘죠. 

 

 

 

타다끼는 이렇게 야채와 먹으면 되는데요.

 

양념이 너무 듬뿍 올라가 있어서

 

뭔가 아쉬웠어요. ㅠㅠ

 

차라리 양념 없이 깔끔하게 

 

나왔으면 더 맛이 좋았을 것 같은 느낌. 

 

 

 

 

완벽한 안주 조합 아닙니까!! 

 

 

 

 

산토리 하이볼도 너무 맛있었어요. 

 

 

 

 

함께 간 지인과 너무 행복한 시간이였어요.

 

 

 

4. 방문 후기


 

너무 기대하고 갔던 철길 부산집이였는데요.

 

분위기도 좋고 어묵도 너무 맛있었어요.

 

그치만 세트메뉴에 있던

 

소고기타다끼는 좀 실망스러웠어요.

 

양념맛이 너무 강해서 소고기 맛이 

 

다 묻히는 느낌 ㅋㅋ 

 

조금 깔끔한 맛이였으면 하는 아쉬움이 들었는데요.

 

다음에는 어묵과 다른 메뉴를 먹어보려구요. 

 

 

 

 


춘천 후평동 맛집

 

술집/오뎅바/이자카야

 

'철길 부산집' 

 

방문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