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도쿄여행) 긴자식스 쇼핑 카페 맛집 - 츠타야 서점, 스타벅스, 블루보틀

반응형

 

 

2023.03.01 - [일상 이야기] - 도쿄여행) 긴자 야키니쿠 맛집 쇼타이엔

 

도쿄여행) 긴자 야키니꾸 맛집 쇼타이엔

긴자 야키니꾸 음식점인 '쇼타이엔'에 다녀왔어요. 들어가자마자 커다란 소고기가 반겨주네요! 예약 없이 갔더니 8시반까지는 나가야되는데 괜찮은지 물어보시더니 자리를 안내해주셨어요.(저

dmsqufgudtn0319.tistory.com



긴자 가볼만한곳을 찾고 계신다면 이곳을 추천합니다. 긴자에는 대형 쇼핑몰인 긴자식스가 있는데요.

긴자식스내에는 여러 명품매장부터 맛집 대형서점, 카페등이 즐비해 있습니다.



츠타야 서점


긴자식스 내 대형 서점인 츠타야서점이예요.
다양한 책과 소품 등을 팔고 있는데요.
곳곳에 책을 고르거나 읽고 있는 사람들을 보니 여유로움이 느껴져요.



서점 바로 옆에는 스타벅스가 있는데 분위기가 너무 고급지고 남다르더라고요.



일본어를 몰라서 책을 읽지는 못하지만 이런 예쁜 소품 구경하는것도 재미있었어요.



잡지코너에서 익숙한 얼굴 발견!
BTS의 지민 얼굴이 !
왠지 모르게 반갑더라고요ㅋㅋ



실제로 판매하는 그림이 전시된 작은 전시관도 있었어요. 그림가격이 어마무시하더라고요? ㅋㅋ

 

 

 

츠타야 서점과 연결된 스타벅스

바로 옆에 있던 스타벅스.


텀블러도 구경하고요.


일본틱한 컵도 팔고 있었어요.



일본전통 의상을 입은 귀여운 스벅 곰인형 탐났어요ㅋㅋ 하지만 너무 비싸고 쓸데없으므로 패쓰!

 

 

 

 

 

 

긴자식스 지하2층에 위치한 블루보틀 

지하2층에 있는 블루보틀로 커피를 마시러 갔어요. 춘천에는 블루보틀이 없거든요!

작고 아담한 사이즈의 카페였어요.
한국에서 봤던 아이스크림라떼를 먹고싶었는데요. 한국에만 있는 메뉴래요ㅠㅠ

 

한국에 있던 블루보틀을 생각하고 가신다면 비추..! 

 



모든 메뉴가 아이스가 되는게 아니여서 아이스가 되는 라떼를 먹었어요.



라떼가 꼬소하고 맛있더라고요! 우유가 다른가~?



블루보틀이 있는 지하에는 다양한 맛집들이 있어요. 긴자식스에 들른다면 쇼핑+맛집+카페 모두 해결할 수 있답니다.

 

1층은 명품관 2층부터는 다양한 브랜드에서 쇼핑할 수 있 있어요. 

밥 먹고 소화시키기에 딱 좋은 공간! 

이상 긴자식스 방문 후기였습니다.

 

2023.03.05 - [일상 이야기] - 도쿄여행 3박4일 일정 공유 - 호텔그레이서리긴자, 디즈니씨, 츠키지시장, 스카이트리

 

도쿄여행 3박4일 일정 공유 - 호텔그레이서리긴자, 디즈니씨, 츠키지시장, 스카이트리

일본 도쿄 3박4일 여행 일정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저희 부부는 려콩이를 어머님께 맡기고 3박4일의 휴가를 얻었는데요. 가까운 도쿄로 여행을 가기로 했어요. 3박4일의 짧은일정이였는데 가는날

dmsqufgudtn0319.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