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도쿄여행) 도쿄 가볼만한곳 스카이트리 - 입장권, 일몰시간, 야경

반응형

2023.03.01 - [일상 이야기] - 도쿄여행) 위치 좋은 긴자 숙소 추천 - 호텔그레이서리긴자

 

도쿄여행) 위치 좋은 긴자 숙소 추천 - 호텔그레이서리긴자

도쿄여행을 위해 교통이 편리한 긴자에 숙소를 잡았어요. 제가 잡은 숙소는 호텔 그레이서리 긴자. 공항에서 1300엔 버스를 타고 내려서 5분 정도 걸어서 도착했어요. 물가 높은 긴자에서 위치 좋

dmsqufgudtn0319.tistory.com



도쿄를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450m의 전망대인 도쿄 스카이트리에 다녀왔어요.

도쿄타워도 있지만 스카이트리 전망이 더 좋다고 해 예약했어요. 

 


1. 예약하기 - 일몰시간 추천! 

2월 28일 4시에 미리 예약한 뒤 스카이트리를 입장했어요.

보통 2월 기준  4시 30부터 일몰이 시작된다고 해 4시로 예약했는데요.

인터넷으로 예약하면 메일로 큐알코드를 보내주셔요.  
그 큐알코드를 스카이트리 전망대 입장하는곳 앞에서 티켓으로 교환할 수 있어요!


너무 이쁜 티켓♡


이날의 일몰시간은 5시 30분부터였어요.

3월에는 5시 예약을 추천드려요.

그럼 일몰부터 야경까지 모두 보실수 있답니다.

 

 

 

 

2. 스카이트리 골고루 구경하기 (계단 꼭 이용!) 

도착한 낮 시간대의 스카이트리!
전 350m지점에서 보았는데요.
정말 도쿄가 한눈에 보여 너무 신기하고 멋있었어요.  

남편 등판 등장 ㅎㅎ





스카이트리 전망대 내에 있는 카페에서 아이스크림을 먹으며 일몰을 기다렸어요.
예쁘고 맛도 좋은 아이스크림 !



드디어 시작된 일몰 !!



그리고 하나둘씩 도시에 불빛이 켜지는데 정말 너무 멋있더라고요.

반짝반짝 불이 켜지고 있는 도쿄의 야경



너무 멋있죠? :)♡



저희는 잘 모르고 처음 도착한 350m에 계속 머물러 있었는데요. 알고보니 에스컬레이터를 이용해 내려가는곳이 있더라고요.



내려가보니 이렇게 앉아서 일몰과 야경을 즐기며 식사와 차를 마실 수 있는 곳이 있었어요.

맨 윗층서 내내 다리 아프게 서 있었던 바보같은 사람들... 저희입니다.



기념품샵도 있었어요.
이런 기념품샵 구경하는게 전 왜이렇게 재미있을까요. 돈 아까워서 실제로 잘 사진 않는데 그래도 꼭 들린답니다.




아 그리고 바닥을 볼 수 있는 투명 바닥도 있으니 꼭 들러보세요.



내려오는 엘베 안에서 아쉬운 마지막 셀카



스카이트리 타워 전망대 건물은 동명의 타운과 붙어있는데요. 타운에는 여러 쇼핑몰과 음식점이 있으니 함께 둘러보시기를 추천드려요.



타코야끼집을 지나치지못하고 들러 하나씩 먹고 가기로 했어요.



일본 타코야끼는 한국에서 먹었던것과 달리 부들부들 부서지는 식감이였어요. 전 겉이 좀 더 바삭한게 좋은데 남편은 이게 더 맛있었다고 하네요.




도쿄에 가신다면 스카이트리에 꼭 방문해보시기를 바랍니다.  

 

 

2023.03.01 - [일상 이야기] - 도쿄여행) 긴자 야키니꾸 맛집 쇼타이엔

 

도쿄여행) 긴자 야키니꾸 맛집 쇼타이엔

긴자 야키니꾸 음식점인 '쇼타이엔'에 다녀왔어요. 들어가자마자 커다란 소고기가 반겨주네요! 예약 없이 갔더니 8시반까지는 나가야되는데 괜찮은지 물어보시더니 자리를 안내해주셨어요.(저

dmsqufgudtn0319.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