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육 정보

육아 서적 추천 - 오은영 박사의 '금쪽이들의 진짜 마음속'

반응형

 
육아를 하면서 오은영 박사님을 불러 아이가 왜 이런지 한번 물어나 보고 싶다는 
생각을 안해 본 엄마가 있을까요? 
 
저도 유치원에서 아이들을 보며, 오은영 박사님을 떠올린적이 많은데요.
그런분들을 위해 오은영 박사님이 쓴 책이 있어요.
'금쪽이들의 진짜 마음속' 입니다. 
 

 
 
저는 금쪽같은 내새끼도 매주 꼭 챙겨보는데요.
오은영 박사님 팬이예요.. 너무 뵙고 싶어요! 
그런데 오은영 박사님이 쓴 책이라니 너무 기대되는 마음으로 읽었어요。 
 
 
목차를 살펴볼까요.
엄마들이 궁금해하는 내용들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한글을 언제 가르쳐야 하는지, 또래관계 고민、스마트폰과 미디어 노출에 관한 고민 등을 담고 있어요。
 
아직 7개월인 아기를 키우고 있는 저는 아이의 첫 걸음마、 첫말을 기다리고 있는 입장에서 아기가 어떤 마음일지 좀 더 잘 이해하게 되었고 또 어떤 방식으로 지원해 줘야 하는지에 대해 알 수 있어 도움이 되었어요。 

 
읽는다고 해서 다 지킬 수 있는건 아니예요.  
하지만 모르는것과 아는것은 다르겠죠?
책을 통해 올바른 훈육과 지도 방법에 대해 알게 되는것만으로도 좋은부모가 될 준비완료!
실천도 물론 꼭 따라야 하겠지만요.ㅎㅎ
 
전쟁같은 육아의 길잡이가 되어주는 육아서적으로 ‘금쪽이들의 진짜 마음속’ 추천합니다! 
 
감사합니다.  

 

 

2023.03.24 - [교육 정보] - 육아 서적 추천 - 수면 교육의 길잡이가 되어 주는 '똑게 육아'

 

육아 서적 추천 - 수면 교육의 길잡이가 되어 주는 '똑게 육아'

아이 수면교육을 고민하는 엄마들에게 '똑게 육아'를 소개합니다. 저희 부부는 잠귀가 너무 밝아서 애초부터 분리수면을 시킬 생각이였는데요. 분리 수면 및 안정적인 수면 패턴을 잡기 위해서

dmsqufgudtn0319.tistory.com

 

반응형